서울신문 만화 무료보기
서울신문에서 만화를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울신문에서는 무협, 연재 등 여러가지 장르의 만화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마 요즘에는 만화보다는 동영상을 많이 보시겠지만 여전히 읽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완전 천국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것은 완결작도 많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한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
1. 서울신문 만화 검색
포털사이트에 서울신문 만화라고 검색을 하시면 만화를 보실 수 있는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서울신문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을 해도 되지만 가끔 링크가 깨져서 접속이 안될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예 검색을 통해 만화 홈페이지로 들어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만화 선택
서울신문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전권 무료만화라는 카테고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카테고리는 서울신문이 여러분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만화에 대한 것들이 들어 있습니다. 이틀에 한번 꼴로 업데이트가 되며 언제 완결이 나는지도 옆에 써있습니다.
3. 만화 감상
원하시는 만화를 선택했다면 클릭을 해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만화를 클릭하시면 대략적인 내용이 요약되어 나옵니다. 그 줄거리를 읽어보시고 여러분들 마음에 든다면 정주행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하지만 만약 선택한 만화가 별로라고 생각이 든다면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 후 아까처럼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다른 만화를 보시면 됩니다.
4. 만화 찜하기 기능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만화가 너무 재밌다면 찜하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서울신문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즉 로그인이 되어야 찜하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페이스북 같은 SNS로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재밌는 만화 혼자 보기는 아깝잖아요.
5. 결론
오늘 서울신문 홈페이지에서 만화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전권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재밌게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옛날부터 좋은건 나눠야 한다는 것처럼 재밌는 만화가 있으면 공유를 통해 친구들에게 알리는 것도 괜찮은 방법 같습니다.